이 블로그 검색

2017년 10월 20일 금요일

미국 뉴저지에서 유학생이 저렴하게 자동차 보험 가입하기

많은 유학생분들은 미국에 거주하는 학생보다 일반적으로 학비도 두배로 납부하고 부모님이 자제분들을 유학을 보내기 위해 많은 경비를 지출하십니다.
오늘은 자제분을 미국에 유학보내신 부모님과 유학생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몇자 적습니다.
원인을 알아야 해결책이 있겠죠?
첫째 나이가 어립니다.
둘째 미국내 크레딧이 없습니다.
셋째 운전경력이 짦습니다.
넷째 미국내 보험을 가입했던 기록이 없습니다.
다 추축하셨다고요?
그렇다면 해결방법은 간단합니다.
나이가 많고 크레딧이 좋으며 운전경력이 많고 보험 기록도 많은분과 함께 보험을 가입하시면됩니다.
처음 유학을 오고 1년정도만 친척이나 지인분과 함께 보험을 가입하시다가 1년후가되면 크레딧도 보험기록과 운전경력도 쌓여 보험료가 처음 유학시절 보다는 인하가됩니다.
그때 혼자서 가입하셔도 어느정도는 할인된 보험료를 납부하실수있습니다.
미국내 혈연단신이시라고요?
친척도 지인도 없으시다고요?
그러시면 미국내 거주하던 중년의 성인보다는 저렴하게 할수는 없지만 한국에 계신 부모님도  보험에 함께 가입하여 자제분의 보험료를 낯출수있습니다.
최소한 두가지 나이가 어려 인상된 보험료와 운전경력이 짦음것은 한국에 계신 부모님이 해결해주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많은분들이 궁굼해하시는 점이있습니다.
운전자가 한명에서 두명으로 많아졌는데 보험료도 두배로 인상되는것 아닌가요?
보험은 통계학을 기본으로 하고있는데 어린 자제분이 혼자 보험을 가입했다는것은 자제분이 누구의 관리도 없어 혼자서 자유자재로 운전을 하고있다고 보험사는 추축하고 위험도를 최상위 등급으로 인상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함께 보험을 가입하시면 중년의 성인이 차량을 운전하는 주 운전자이며 자제분은 가끔 부모님의 차량을 운전하는 마이너 운전자로 추축합니다.
대부분의 보험료를 부모님 연세에 맟추어 계산을하고 자제분은 추가 운전자로서 부모님의 관리하에서 차량을 운전한다고 추축하여 위험도를 낮게 책정합니다.
현실적으로 부모님이 한국에 계시던 미국에 계시던 보험사는 알지도 못하고 물어보지도 않습니다.
보험사 프로그램이 그런식으로 설계되어있으니 약간의 헛점을 이용해 보험 가입하시고 보험료 절약하세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다고요?
카톡 보이스로 연락주세요.
카톡 아이디. plymouthrock

** 최저 보험료 3분 무료 견적 받기 --〉 https://goo.gl/hkCrzU **
** Face Book--> https://www.facebook.com/insurancenjny/ **
** DAUM 블로그 --> http://blog.daum.net/gelato71 **
**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gelato71 ** 
** 구글 플러스 --〉 https://goo.gl/mebm3q **
** 핵저렴 보험-뉴저지 자동차 보험 --〉http://bohumnj.blogspot.com/ **
** 중앙일보 블로그--〉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gelato**
** 365일 이메일 문의 --〉 c2012707711@gmail.com ** 
** 24시간 문의전화 --〉 1-201-554-8777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뉴저지 자동차보험료 절약하기 2탄

뉴저지 듀플렉스 주택 보험 MasterPolicy

뉴저지에서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펠리 사이드 팍에서는 10여년전부터 듀플렉스(Duplex) 주택 붐이 일고있습니다. 주택을 건축업자에게 구매시 처음 듣는 생소한 마스터 팔러시 보험을(Master Policy) 인계받고 또 인사이드 보...

뉴저지 자동차보험료 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