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7년 10월 20일 금요일

미국 뉴저지에서 주재원이 국제면허로 보험 가입하기

미국 뉴저지에 오시면 제일 필요한것이 자동차입니다.
자동차가 없어도 생활을 할수는 있지만 한국처럼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아 많은 불편을 감수하셔야합니다.

오늘은 미국에서 주재원이 자동차 보험 가입을 집중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주재원분들은 미국 도착과 함께 하루 이틀 또는 도착 당일부터 출근을 하시거나하여 자동차가 매우 급하게 필요하신분들이 많습니다.
주재원분들은 바로 출근을 하시고 나면 업무에 쫓기어 많은 가정사와 자제분들의 편입 또한 배우자의 몫으로 남게됩니다.
여러가지 업무는 전화와 인터넷으로 해결하실수 있겠지만 부득히 학교에 편입을 한다던지 아파트를 구하실때는 꼭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미국에 주재원으로 오시면 새차를 구입하시는분도 계시지만 선임자의 차를 인수 받아 운전하시는분들도 많이들 계십니다.
미국내에서 보험 가입시 필요한것은 차량의 고유번호 면허증안의 정보 거주하실 주소만 있으시면 바로 보험을 가입하실수있습니다.
새차를 딜러에서 구입하시던 중고차를 인수 받으시던 한국내에서 미국내 딜러 세일즈맨과  흥정을 하실수도 선임자에게 인수 받으시면 바로 차량 고유번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내 거주하실 주소는 미국내 부동산 업자와 연락하시어 새로 입주하실 곳을 준비하실수도 있지만 급하시다면 직장동료의 주소로 보험을 먼저 가입하신후 미국내에서 거주하실 주소가 확정되면 그때 주소로 이전하셔도 문제는 없습니다.
미국 뉴저지에 주재원으로 오셔서 서둘러 차량을 준비하셔야된다면 카톡으로 연락을주세요.
미국 도착과 함께 바로 운전하실수 있도록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카톡 아이디. plymouthro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뉴저지 자동차보험료 절약하기 2탄

뉴저지 듀플렉스 주택 보험 MasterPolicy

뉴저지에서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펠리 사이드 팍에서는 10여년전부터 듀플렉스(Duplex) 주택 붐이 일고있습니다. 주택을 건축업자에게 구매시 처음 듣는 생소한 마스터 팔러시 보험을(Master Policy) 인계받고 또 인사이드 보...

뉴저지 자동차보험료 절약하기